기업에 대한 평가는 시장에서 결정되지만 브랜드에 대한 평가는 소비자의 마음속에서 결정됩니다. 존경받는 브랜드는 시장에서의 활동 이상으로 소비자에게 존경받을 만한 어떤 의미 또는 가치, 관계를 형성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소비자를 통해서 브랜드를 바라보며 3S의 관점에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드립니다.
사회에 공헌한다는 단순한 명분만으로는 소비자는 기업을 존경하지 않습니다. 역설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공헌은 이기적일 때, 즉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가치가 있을 때 더 큰 공감과 존경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존경받는 브랜드는 개인적 효용가치를 높이거나(SELFISH )어느 누군가에게 자기를 자신 있게 표현 할 수 있게 하거나 (SHOW-OFF), 아니면 스스로 자기만족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SELF-ESTEEM) 우리는 소비자의 이러한 3S 내면에 집중하여 소비자와 소통, 공감하는 브랜드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