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디지털 TV광고
  • TAXI
  • KT
  • SRT
  • SKP
  • 동서울 터미널

KT디지털 TV 광고

KT 디지털광고 종류 (가입자 790만 가구)

<상품별 노출 Process>

Pause


  • 프로그램 시청중 프로그램 시청중
  • 일시중지 버튼 일시중지 버튼
  • Pause 광고화면 Pause 광고화면




AD Q / Ending Q





  • 프로그램 시청중 프로그램 시청중
  • 자세히보기 버튼 자세히보기 버튼
    • 마이크로 사이트로 이동 마이크로 사이트로 이동
    • 전용페이지 또는 채널로 이동 전용페이지 또는 채널로 이동




  • Moive-intro
    특정 장면/배경화면에 노출
    특정 장면/배경화면에 노출
  • PPL Q
    특정 장면/배경화면에 노출
    특정 장면/배경화면에 노출
  • Time Q
    특정시간에 노출
    특정시간에 노출
  • HomeShot
    초기,메뉴버튼시 노출
    초기,메뉴버튼시 노출




< ara 광고 노출 Process>

  • 프로그램 1 프로그램 1
  • 후CM 후CM
  • SB광고(Station Break) 2분 노출 SB광고(Station Break)
    2분 노출
  • 후CM 후CM
  • 프로그램 2 프로그램 2


  • * SB광고(Station Breack) : 지상파의 SB의 형태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 시간당 2분 노출
  • * 후CM과 전CM은 해당 케이블채널에 개별청약
  • * SB광고는 2분에 총 8개(15초기준)의 광고가 집행되며, 케이블TV와 같은 전국 동시노출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