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의 전략은 브랜드와 사람을 강력하게 연결하는 BOLT입니다"

BOLT( Build Optimal Long-lasting Theme)

브랜드를 알리기 전에 브랜드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문화적 이슈를 먼저 고민합니다. 브랜드가 어떻게 사회적 공명을 일으켜 존경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를 먼저 고민합니다. 공공기관 캠페인에 대한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회문화적 이슈를 활용한 효과적인 정책 홍보와 마케팅을 만드는 엔씨씨애드만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의 성공캠페인을 만드는 가장 강력한 BOLT이기도 합니다.

  • 1. 이슈서치
    해당업종별
    사회문화적
    이슈 탐색
  • 2. 핵심 이슈 필터링
    이슈 가치 평가
    &
    ISSUE MATRIX
  • 3. 공명 이슈 선정
    브랜드가
    사회적 공명을
    일으킬 수 있는
    이슈 선정
  • 4. 캠페인 개발
    캠페인 테마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