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T.O.P (TIME, OCCUPATION, PLACE)를 기본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Impact를 창출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Impact(충격)은 사회적 확산성을 넓힐 수 있는 Influence(영향력)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4대 매체집행 외에도 Impact를 창출할 수 있는 옥외광고와 Influence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라인 Tool을 통해 최적의 매체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엔씨씨애드가 보유하고 있는 서울법인택시광고, 롯데월드어드밴처 광고, KTX역사 광고, SKP 모바일 광고 등 매체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놀라운 매체효과를 창출하고자 합니다.